엄빠랑 같이 왔고 어머니는 우리팀 팬인거 같던데 ㅠ 그래서 그냥 응원석은 아니었지만 목소리 최고로 크게 해서 응원갈김
잡담 원정갔는데 뒷자리 상대팀팬인 남초딩이 우리팀 공격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짜증났슴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엄빠랑 같이 왔고 어머니는 우리팀 팬인거 같던데 ㅠ 그래서 그냥 응원석은 아니었지만 목소리 최고로 크게 해서 응원갈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