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주변에 돌덬들 많아서 고척 가는데에 크게 어려움을 안 느낌 (어차피 멀어도 가본 먼곳) 여름 쯤이면 아무래도 에어컨 덕을 봄 친구들도 크새에 대해서는 알고 있어서 크새로 꼬시기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