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때만 해도 기념니폼 아니면 어센틱 사도 부직포 열마킹 이런 식이고 자수는 해주는 구단도 있었던 거 같지만 우리 구단은 안 해줘서 사설 가야 자수마킹되는데 열마킹은 자주 빨면 마킹 떨어지니깐 1년에 한 번 빨았나 그랬던 대신 여름에는 야구장을 안 가거나 노마킹 유니폼 입었기는 한
잡담 난 예전(그러니깐 12년 전쯤)에는 유니폼 안 빨기는 함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