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올스타 투표 끝나서 투표할거 없나 기웃거리다 보넥도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하거 옴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319740 무명의 더쿠 | 15:56 | 조회 수 157 응원가 선물 고맙기도 하구 나름의 보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