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는건 아닌데 위팍 외야에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4317424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117 마이웨이로 춤추시는 아저씨 있잖아ㅋㅋㅋㅋㅋ 저번에 그분이 내 정면에 딱 보여가지고 경기를 반밖에 못 봄 시선강탈 미쳣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