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직관 때 응원단장 빙의해서 미친듯이 날뛰던 사람 옆에 앉은적 있는데 혼이 빨린다는게 이런 기분이구나를 느꼈음ㅋㅋㅋㅋ
잡담 응원석도 아닌데 응원 주도하는 사람 옆에 앉으면 너무 괴로움
13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 직관 때 응원단장 빙의해서 미친듯이 날뛰던 사람 옆에 앉은적 있는데 혼이 빨린다는게 이런 기분이구나를 느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