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도 돌 찍덕이여서 내 시야만 유난스럽게 안가리면 걍 별 생각없었는데
경기 개터지고 있어서 웃음도 안나오는데 사진찍는다고 난리난거보고 정말 보법이 다르구나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