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 안 하냐......................................................................
잡담 냄새 하니까 하는 말인데 지하철에서 앞에 서 있는 남자들 하품하거나ㅣ 통화하면 입냄새 너무 심해서 입에 주먹 꽂고 싶을 때 너무 많음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양치 안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