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분들이 입냄새나 체취..?? 이런게 많이 나서 놀랐어.... 뭔가 체취가 더쎄다? 라고 느꼈음 실제로 우리나라사람들이 유전적으로 체취 덜한건 아는데... 근데 입냄새가 생각보다 심해서 놀랐음 뭔가 이미지가 엄청 청결 이런 느낌이라...
잡담 ㅇㅇㄱ 나한테도 한국인 특유의 체취? 있을거란거 아는데 나는...여행갔을 때 생각보다
382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