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ㅇㄱ 나한테도 한국인 특유의 체취? 있을거란거 아는데 나는...여행갔을 때 생각보다
382 10
2026.06.23 15:46
382 10

일본분들이 입냄새나 체취..?? 이런게 많이 나서 놀랐어.... 뭔가 체취가 더쎄다? 라고 느꼈음 실제로 우리나라사람들이 유전적으로 체취 덜한건 아는데... 근데 입냄새가 생각보다 심해서 놀랐음 뭔가 이미지가 엄청 청결 이런 느낌이라...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1 06.22 24,9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819 잡담 두산) 준순이 오늘 뛰고 옵스 0.9 넘김 22:05 0
15201818 잡담 한화) 라자 진짜 미남이다 22:05 0
15201817 잡담 삼성) 오늘 직관갔던 사자인데 22:04 1
15201816 잡담 삼성) 근데 초반에 중심라인에서 수비 한 번 흔들리니까 22:04 1
15201815 잡담 엔씨) 택진이고 프런트고 올해 엔다 포기한거 티나서 더 싫음 22:04 2
15201814 잡담 두산) 양의지가 제일 심각하지 22:04 21
15201813 잡담 엔씨) 작년에 전감이 낫다 현감이 낫다고 싸운다고 카테 개판됐던게 전생같다 22:04 8
15201812 잡담 롯데) 끝내기 보니까 전캡 생각나 22:04 13
15201811 잡담 삼성) ㅇㅇㄱ 요즘 재밌게보거나 봤던 드라마나 영화 있나용 1 22:04 13
15201810 잡담 기아) 얘들아 나 최근에 갸테를 잘 못했는데 끼리 가족분들 광주 오셔?? 5 22:04 60
15201809 잡담 삼성) 상대투수분 인터뷰를 우연히 봤는데 일부러 1 22:04 42
15201808 잡담 엔씨) 위닝할때는 잠잠하더니 존재감 드러내자마자 기분 더럽게 지는거봐 22:04 1
15201807 잡담 삼성) 우리 장타 홈런 떨어졌다고 타코 얘기 나오는곳도 있던데 디아즈부진및김영웅없음청년 이슈가 제일 크고 미노 낡음이 끝임 22:04 8
15201806 잡담 한화) 보기 좋다 우리 돼지들 22:04 43
15201805 잡담 kt) 유광잠바 재입고 풀린거 도착해서 입어봤는데 실문 개존예 1 22:04 11
15201804 잡담 엘지) 오늘 이거 아니었으면..... 2 22:04 44
15201803 잡담 한화) 아니 인서 왜 빨래같이 덕아웃 펜스에 널려있었냐 ㅋㅋㅋㅋ 1 22:04 39
15201802 잡담 엘지) 근데 진짜 나 주영이가 평생 블.. 그거 몰랐으면 좋겠음 22:04 5
15201801 잡담 두산) 빠따 이럴거 몰랐냐 퐈 왜안샀냐 -> 의지가 이럴줄 모르긴했지 3 22:04 41
15201800 잡담 롯데) 보영만두동희하던 박곰 좀 너무하다.. 1 22:04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