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자리에서만 찍는 찍덕인데 돌찍다가 다시 돌아와보니깐 야구 찍덕판도 너무 안 좋은 쪽으로 변해서 놀랐음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118
내가 야구 찍덕하던 시절 07 ~ 15
난 당연히 내 자리에서만 찍는 게 당연하다 생각했고 지금도 간혹 직관 가서 카메라 들면 그렇게 하는데 지난해 카메라 렌즈 구경 반입 금지 논쟁 때 보니깐 야구 찍덕들도 엄청 안 좋은 쪽으로 유난스럽게 민폐 끼치는 거 알게된 물론 치어 찍는 육수충 급은 아니라지만 자리 이탈 많아서 주변 관람객에 방헤된다는 글 보고 어찌 저리되었을꼬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