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옆 사람들 셀카찍으면 나 화면에 걸리는게 너무 잘보여서 고개돌리고 얼굴가리고 그러는데 샤갈 너무 불편해요 한두번이면 ㅇㅋ인데 계속계속찍으면 속으로 그만하소 하게됨
잡담 난 직관에서 셀카 많이찍는 근처사람들이 힘드러 ^_____^
18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앞옆 사람들 셀카찍으면 나 화면에 걸리는게 너무 잘보여서 고개돌리고 얼굴가리고 그러는데 샤갈 너무 불편해요 한두번이면 ㅇㅋ인데 계속계속찍으면 속으로 그만하소 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