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궁금한게 시즌권은 자리고정이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301000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391 내 주위에 개밥쉰내나는 시즌권자 있으면 어떻게 함....? 그럼 그냥 견뎌야겠지...? 내년에 시즌권 하고싶다 하다가 누름신 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