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 얌전히 앉아서 조용히 찍는 찍덕을 본적이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야선 뚱은 식식이나 보경이 정도인거지
- 17:11
- 조회 0
- 잡담
-
- SSG) 여성용 문구 없어졌네
- 17:11
- 조회 0
- 잡담
-
- 엘지) 55번 찬의가 가져가서 얼마나 다행이지
- 17:11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염감... 기자들에 둘러싸여서 흐믓한 이얼굴로 저 인터뷰했을거 같은데ㅋㅋㅋ
- 17:11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장한이 어제 빠따 저를 올려주세요!! 이거였음 ㅋㅋㅋ
- 17:11
- 조회 6
- 잡담
-
- 롯데) 아니 연습때 잘치면 스타팅임?
- 17:1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타나씨보고 투나씨가 선발투수냐고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
- 17:1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 궁금해서 마운자로 찾아봤는데 곧 WADA도핑항목에 추가될여지가 있어보임
- 17:10
- 조회 58
- 잡담
-
- 두산) |ૂ•ᴥ•₎ა📸 사진 맛떼루요💕승리 오이데💞
- 17:10
- 조회 62
- 잡담
-
- 엘지) 근데 그럼 우리 지타 스틴 찬의 보경 돌려돌려로 먹나?
- 17: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순이 진짜.. 너무 좋다
- 17:10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목요일 비 소식 있다고꒰( •́Ⱉ•̀;ก)꒱💦
- 17:10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아니 진짜 돔인데 무슨 35도에 야외에서 던진것마냥 땀흘려서
- 17:09
- 조회 66
- 잡담
-
- SSG) 올스타투표 놓쳤다
- 17:09
- 조회 62
- 잡담
-
- 한화) 우리 상원이랑 태연이 참석한건가?
- 17:09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으지 또 파라파라 추고다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90
- 잡담
-
- 기아) 네일이님 부모님 오신듯
- 17:08
- 조회 139
- 잡담
-
- 엘지) 난 쟤 병크라고 생각해서 뭐 그러려니함 ㅋㅋㅋ
- 17:08
- 조회 157
- 잡담
-
- 사직 원정 자리 추천해주라
- 17:08
- 조회 37
- 잡담
-
- 롯데) 그냥 잘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잘친다니까 더 화나네 ㅡㅡ
- 17:08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