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낮경기는 4월 중순부터 안 가고 6월부터 8월까지는 안 가고 덥고 힘들어서 편한 자리 아니면 내가 못 버티겠더라 예전에는 시즌권 사서 다녔는데 요새는 체력이 안 되더라
잡담 난 낡고 지쳐서 이제 직관 테이블석이나 포수뒤 넓고 비싼 좌석 아니면 안 감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것도 낮경기는 4월 중순부터 안 가고 6월부터 8월까지는 안 가고 덥고 힘들어서 편한 자리 아니면 내가 못 버티겠더라 예전에는 시즌권 사서 다녔는데 요새는 체력이 안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