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락거리는거 잦으면 아저씨들도 짜증내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290023 무명의 더쿠 | 15:31 | 조회 수 50 거 드럽게 들락거리네!!하며 승내던 분 봤음 일단 우물쭈물대며 나가니까 앞에 시야도 계속 가리고 이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