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황당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듀스톤 순서 바꾼이유이거래(뒤에 글 댓글서가져옴)
- 18:00
- 조회 6
- 잡담
-
- 엔씨) 그런거에 미안해 할거면 자진사퇴 하셔
- 18:00
- 조회 3
- 잡담
-
- 롯데) 지난 시즌중에 김진욱 경기 ㅊㅊ해줄 거 있어?
- 18:00
- 조회 7
- 잡담
-
- 엔씨) 궁금해서 385 보고 왔는데 감독이 호철이 타격에 대한 미련이 남은거 같다고 하네
- 17:59
- 조회 6
- 잡담
-
- 롯데) 비슬리 배탈 이슈 나오고 나서 욕해서 미안해 뭐라해서 미안해 하는 매기들 안팎으로 서른마흔다섯마리 .. ㅋㅋ
- 17:59
- 조회 8
- 잡담
-
- SSG) 오늘 일고즈 멀티히트 이상 치고 살아나길
- 17:59
- 조회 9
- 잡담
-
- 삼성) 1군에 수달에 기린에 끼끼에 동물이 한가득이다
- 17:59
- 조회 24
- 잡담
-
- 야푸로 피자 어케 생각해? 햄버거 먹을까?
- 17:5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쭈더레를 함
- 17:59
- 조회 15
- 잡담
-
- SSG) 문제도 없는데 본인은 불편하고 스윙 못할정도는 또 아니고
- 17:58
- 조회 48
- 잡담
-
- SSG) 고관절 존나 회피형이네
- 17:58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찬숭이 대빵큰표적 좋아했는데
- 17:58
- 조회 33
- 잡담
-
- 롯데) 퓨처스땐 사람 별로 없어서 소세지 1개만 구매가능하더라
- 17:58
- 조회 38
- 잡담
-
- 두산) 04군필 4글자만 봐도 달달하긴 해 어케 04군필외야수가 안타도 잘치고있죠
- 17:58
- 조회 16
- 잡담
-
- SSG) 김건우 파이팅 🔥🔥🔥🔥🔥🔥🔥🔥
- 17:58
- 조회 21
- 잡담
-
- 엔씨) 박민우는 지 타가 아니라 휴식을 줘라 지타 지랄 ₍๐•̅ ᴥ •̅๐₎ꔪ
- 17:5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아니 33살 애딸린 수달은 빼짝말라가는데 어떤3루수는 동물원다니고 낚시를 다녔다고?
- 17:58
- 조회 49
- 잡담
-
- SSG) 차라리 뭐가 문제인지 뚜렷하게 나오면 치료를 할텐데
- 17:58
- 조회 57
- 잡담
-
- SSG) 정이 올스타전까지 이렇게 버티다가 올브 오면 해외 검진 갈거 같기도 하다
- 17:57
- 조회 53
- 잡담
-
- 한화) 류현진 파이팅 ( و ˃̵ ꃪ ˂̵ )و
- 17:57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