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안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ㄱㅂㅅ 관련은 그냥 다들 지친거에 가까움 맨날 이프로 얘기하잖아 ~~만 하면 ~~만 되면 기본 논조가 몇년째 안바뀌고 계속 이런데
- 16:56
- 조회 0
- 잡담
-
- 마운자로랑 위고비는 금지 도핑약물이 아니야????
- 16:56
- 조회 4
- 잡담
-
- kt) KT는 최원준(우익수) 김현수(1루수) 안현민(지명타자) 힐리어드(중견수) 김상수(2루수) 허경민(3루수) 김민혁(좌익수) 한승택(포수) 이강인(유격수) 순으로 타순을 꾸렸다.
- 16:56
- 조회 2
- 잡담
-
- 엘지) 와 근데 이름 한번 언급에 이렇게 플 탄다 ㅋㅋ
- 16:5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올브가 뭐 2달쯤 된다고 착각하는 사람같음
- 16:56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김개네서 깨찰빵 15개에 팔천원 해서 서른개 사왔다 ∧( ⸝⸝ᵒ̴̶̷ ᵕ ᵒ̴̶̷⸝⸝ )∧
- 16:56
- 조회 8
- 잡담
-
- 두산) 양의지 파라파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5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웅더레 가볼게
- 16:5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슬리 조기강판된게 딱 두번인데 손톱아프고 배아프고 이거라.. 원래 책임감 엄청 큰 선수아니냐
- 16:55
- 조회 56
- 잡담
-
- 두산) ꒰( ⚆ᴥ⚆ )꒱ 성큼다가온 5승민
- 16:55
- 조회 52
- 잡담
-
- 롯데) 김태형 롯데 자이언츠 감독은 2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NC전을 앞두고 이번 주가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김 감독은 "이번 주를 잘 넘기면 분위기를 좀 탈 것 같다"고 기대했다.
- 16:55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최원호 김경문 겪고 수리들 바라는 감독상 소소해지는 것도 웃픔 "선수에게 꼽주지 않는" "아픈 선수는 휴식 주는"
- 16:5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쟤 살빼게 하겠다고 무려 이호준 당시 타코를 전담마킹으로 붙였는데
- 16:55
- 조회 62
- 잡담
-
- 삼성) 드디어 1군으로 왔음청년이 되엇구나...
- 16:54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오늘 무탈하게 승리하길 ꒰( ˃̵ጥ˂̵ )꒱
- 16:5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ㄹㅇ 고척에서 그렇게 땀흘리는거 보면 어디가 안좋겠거니 했는데
- 16:5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그냥 굳이 지금 상황에 언급 안 해도 되는 선수 왜 언급하는 건지 이해가 안됨
- 16:54
- 조회 30
- 잡담
-
- 엘지) 김범석이 터지면 구단한테 좋은데 포기할 사람이 어디있음
- 16:54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저번에 영빈이 관련 인터뷰도 그렇고
- 16:54
- 조회 56
- 잡담
-
- 두산) 복귀전에도 라인업 세번째 자리에 들어간 순이
- 16:54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