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구장 가는 목적이 중계타는 것 그 자체인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게 아닐 것 같긴 함
잡담 중계에 ‘잡히는 것’ 그 자체는 어렵지 않음 테이블석 이상 가서 선수 마킹들고 간절하게 싹싹 빌고있으면 잡힘
1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야구장 가는 목적이 중계타는 것 그 자체인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게 아닐 것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