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척 4층인가 갔는데 운동화신었는데도 떨어질까봐 무서웠음ㅋㅋ쿠ㅜ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4268374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73 이미 올라가느라 힘들어서 힘빠진 상태라 더 그럈음ㅋㅌㅌ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