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양패패패패 시절....풀로 현종이 투구만 하루종일 복습함ㅋㅋㅋㅋㅋㅋㅋ 하라에는 공격이닝만 나오니까 점수도 안 나오는 거 아예 안 보고 수비이닝만 쓰다듬었음 승투도 사실 신경 안 쓰고(승먹으면 좋음) ㄹㅇ 방어율 낯추는 재미로 보고 게다가 그 때 ㅅㅂ 7이닝 1실점 노디시 8이닝 2실점 패전 이따위것도 많아서 진짜 양현종만 보고 야구 봤다
ㄹㅇ 양패패패패 시절....풀로 현종이 투구만 하루종일 복습함ㅋㅋㅋㅋㅋㅋㅋ 하라에는 공격이닝만 나오니까 점수도 안 나오는 거 아예 안 보고 수비이닝만 쓰다듬었음 승투도 사실 신경 안 쓰고(승먹으면 좋음) ㄹㅇ 방어율 낯추는 재미로 보고 게다가 그 때 ㅅㅂ 7이닝 1실점 노디시 8이닝 2실점 패전 이따위것도 많아서 진짜 양현종만 보고 야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