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만 보면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ㅈㅍㅁㅇ |ૂ•ᴥ•₎ა📸사진찍는거 좋아하는 김개 친구들 인생샷 전문임......
- 17:43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이와중에..마운자로 팁...
- 17:4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오 오늘 유영웅이네ㅋㅋㅋㅋㅋ
- 17:43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우리팀 꾸준하게 농군 하는 사람이 햄장 정도인가?
- 17:42
- 조회 8
- 잡담
-
- 매기매기
- 17:42
- 조회 6
- 잡담
-
- 삼성) 주로 친구들과 낚시를 즐겼다는 그는 "큰 고기를 잡으면 손맛이 야구와는 또 다르게 짜릿하다. 일종의 '도파민'이 나오는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 17:42
- 조회 40
- 잡담
-
- SSG) 이천원 드릴게요 ૮₍ -̥̥᷄ _ -̥̥᷅ ₎აつ💵💵
- 17:42
- 조회 59
- 잡담
-
- 엔씨) 일단 휘집이가 와야할 듯
- 17:42
- 조회 39
- 잡담
-
- 포수도 세대교체 많이 되긴 했구나
- 17:42
- 조회 126
- 잡담
-
- 엘지) 너무 더워서 직관 당분간 끊었는데 키캡 너무 갖고 싶음....
- 17:41
- 조회 19
- 잡담
-
- SSG) (형❌️/오빠/감자야) 가지마악!!!
- 17:41
- 조회 120
- 잡담
-
- 엘지) 긴 바지를 입고 그 위에 양말을 신는 건줄 알았는데 바지 자체가 짧은거더라고 농군할때보면
- 17:41
- 조회 50
- 잡담
-
- 엔씨) 호철이는 계속 쓸거같은게 어제 뜬 영상에서도
- 17:41
- 조회 48
- 잡담
-
- 두산) |ૂ•Ⱉ•=ᶅ^
- 17:40
- 조회 76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은 박준순의 합류에 대해 "든든하다. 라인업 짤 때도 고민을 덜 하게 한다"고 하면서도 "준순이도 아직 다 갖춰진 선수는 아니다. 만들어가야 하는 선수다. 분명 팀에 활력은 줄 것이다. 하지만 기존에 있던 선수들이 또 잘 해야 한다.
- 17:4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안타를 치고 못 치고가 아니라, 타이밍에 대한 부분이 괜찮았다면 다른 선수가 내려갔을 수도 있을 것이다. 기록적으로도 좋지 않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 17:40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김경문 산신령이야?
- 17:39
- 조회 133
- 잡담
-
- 엔씨) 아까 올라온 3루 수비율만 봐도 서호철은 3루수라고 하기 민망한 수준이더만
- 17:39
- 조회 43
- 잡담
-
- 엘지) 난 참치가 햄장보다 작다는게 젤 의외였어(♧ 𓏗ᴥ𓏗)(☆ 𓏗ᴥ𓏗)
- 17:39
- 조회 73
- 잡담
-
- 두산) 경기를 앞두고 만난 김원형 감독은 박준순의 합류에 대해 "든든하다. 라인업 짤 때도 고민을 덜 하게 한다"
- 17:39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