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노 기록니폼 베리즈로 오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254791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280 https://x.com/i/status/2069299434182324245때깔이 어센틱 깔이었는데... 또 언제 오려나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