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서 현빈이 백호 다 팬투표로 간다치면 난 상규 민우 감추로 갔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251110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196 둘이 진짜 5,6월 고생 많이 하기도 했고 상규는 가고싶어하는거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