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JqAZmQ
이때 8이닝 1실점인가 했는데 블론해서 승 날리고 근데 마지막에 결국 점수 내서 이겼든가.. 했던 날
승리 날아간 건 날아간 거고 팀이 이겨서 그냥 좋음ㅋㅋㅋ
https://img.theqoo.net/mpympL
덕아웃에서 맨날 메모하고 있던 노트
안경 쓰고 덕아웃 앉아서 필기하고 있어서 학구파? 소리도 듣고 했었음ㅋㅋㅋ
못할 땐 데스노트 아니냐고 놀림도 받고
https://img.theqoo.net/iWQhfb
이건 7이닝 던지고 승투 됐을 때였나 하여튼 09년 초반에 성적 좋았을 때였던 거 같음
07 08 욕 많이 먹다가 09부터 선발진 한 축으로 로테 끝까지 돌고 두자리 승수도 찍고..
저때 막내딸이란 별명 생김
https://img.theqoo.net/zIuQpn
https://img.theqoo.net/oVsDej

정도 많고 눈물도 많고 애교도 많고 스킨쉽도 많아서 잘 어울리는 별명이었어
그리고 지금도 나한텐 영원한 기아의 막내딸이야 ^ᶘ=-̥̥᷄ _ -̥̥᷅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