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내가 기억하는 막내딸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534

https://img.theqoo.net/JqAZmQ

이때 8이닝 1실점인가 했는데 블론해서 승 날리고 근데 마지막에 결국 점수 내서 이겼든가.. 했던 날

승리 날아간 건 날아간 거고 팀이 이겨서 그냥 좋음ㅋㅋㅋ

 

 

https://img.theqoo.net/mpympL

덕아웃에서 맨날 메모하고 있던 노트 

안경 쓰고 덕아웃 앉아서 필기하고 있어서 학구파? 소리도 듣고 했었음ㅋㅋㅋ

못할 땐 데스노트 아니냐고 놀림도 받고

 

 

 

https://img.theqoo.net/iWQhfb

이건 7이닝 던지고 승투 됐을 때였나 하여튼 09년 초반에 성적 좋았을 때였던 거 같음 

07 08 욕 많이 먹다가 09부터 선발진 한 축으로 로테 끝까지 돌고 두자리 승수도 찍고..

저때 막내딸이란 별명 생김 

 

 

https://img.theqoo.net/zIuQpn

https://img.theqoo.net/oVsDej

uwZKdv

정도 많고 눈물도 많고 애교도 많고 스킨쉽도 많아서 잘 어울리는 별명이었어 

그리고 지금도 나한텐 영원한 기아의 막내딸이야 ^ᶘ=-̥̥᷄ _ -̥̥᷅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실 중간집계 라이브 이러는거보고 당연 최종명단 라이브는 예상함ㅋㅋㅋㅋ
    • 16:20
    • 조회 0
    • 잡담
    • 누우가 단디랑 사진 못 찍어봄? ∠( ᐛ 」∠)ꔪ_
    • 16:19
    • 조회 29
    • 잡담
    1
    • 엘지) 수건 어차피 재입고될건 아는데 그럼 걍 수량을 개큰단위로 뽑으면 안되냐고!!
    • 16:19
    • 조회 12
    • 잡담
    • 라이브 공개할거면 김성주씨 부르던가
    • 16:19
    • 조회 13
    • 잡담
    • 엘지) 키캡키링 교환 나)손주영 박동원 ↔️ 너둥이) 임찬규
    • 16:19
    • 조회 11
    • 교환
    • 한화) 7우준 화이팅( و ˃̵ ꃪ ˂̵ )و
    • 16:19
    • 조회 18
    • 잡담
    2
    • 그리고 최초공개 이러면서 들어가면 또 주르륵 띄워놀거면서
    • 16:18
    • 조회 23
    • 잡담
    • 기아) 글러브에 있는 야구광의 시는 뭐야??
    • 16:18
    • 조회 61
    • 잡담
    1
    • 롯데) 김태형 감독도 이이무라의 활약을 전제로 이민석 6선발에 힘을 실었다. 김 감독은 “(이민석을) 원래는 중간으로 생각을 했는데 아시아쿼터로 새로 온 친구가 어느정도 역할을 해주면 6선발을 해도 될 것 같다. 우리 불펜진이 조금 불안불안해도 선발투수들이 최소한 5이닝은 끌어주니까 번갈아가면서 쉴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 16:18
    • 조회 39
    • 잡담
    2
    • 롯데) 우리 금토일 선발 ㄴㄱ야???
    • 16:18
    • 조회 19
    • 잡담
    2
    • 나 어쩌다가 뒤돌았는데 양의지 깃발봤음
    • 16:18
    • 조회 68
    • 잡담
    2
    • |ૂ•ᴥ•₎ა 내가 찍은 라팍
    • 16:18
    • 조회 40
    • 잡담
    • 삼성) 최원태 총명타 ꒰(๑•᷅Ⱉ•᷄ )꒱و ̑̑꒰(๑•᷅ﮧ•᷄ )꒱ว⊹
    • 16:17
    • 조회 56
    • 잡담
    1
    • 나 가끔 댓글 막 적어놓고 아닌거같으면 취소 누름
    • 16:17
    • 조회 58
    • 잡담
    2
    • 로다석 조 아
    • 16:17
    • 조회 66
    • 잡담
    • 최초공개 나눔 외야수와 포수 지명타자는 나중에 발표하겠습니다
    • 16:16
    • 조회 143
    • 잡담
    2
    • 두산) 예상보다끼넘치게잘한거는정우같음
    • 16:16
    • 조회 51
    • 잡담
    2
    • SSG) 여성용유니폼이라고 할때 설마 했음...
    • 16:16
    • 조회 99
    • 잡담
    1
    •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 16:16
    • 조회 328
    • 잡담
    19
    •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 16:16
    • 조회 2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