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요새 여자옷 다 짧다해도 저렇게 벙벙한 크롭은 요즘깔도 아니지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250104 무명의 더쿠 | 14:56 | 조회 수 102 핏을 원하는거면 그냥 작은거 사입죠... 저렇게 오버핏인데 길이만 동강자른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