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F16MFAUf
도영아, 니는 꼭, 살아난당께
기사제목도 다른 의미의 도니살이라 좋았고 도영이 3번 다쳐서 팬으로서 걍 너무 슬펐는데 전문가들이 도영이 괜찮을겨 이런 내용이라 뭔가 위로받음ㅋㅋㅋㅋ큐ㅠㅠ
도영이 시즌 절반 무사히 잘 돌고있어서 너무 좋아서 생각남
https://naver.me/F16MFAUf
도영아, 니는 꼭, 살아난당께
기사제목도 다른 의미의 도니살이라 좋았고 도영이 3번 다쳐서 팬으로서 걍 너무 슬펐는데 전문가들이 도영이 괜찮을겨 이런 내용이라 뭔가 위로받음ㅋㅋㅋㅋ큐ㅠㅠ
도영이 시즌 절반 무사히 잘 돌고있어서 너무 좋아서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