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연예인들 시구올때 유니폼 덜렁 안짜르고 고대로 입는게 더 보기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248913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1024 뭐 어디까지 잘라서 입는거에요? 싶을정도로 과할때 종종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