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형 유니폼을 여성용이라하고 성의없이 길이만 뚝 자른거에 가격은 똑같음 전부 잘못됏어
잡담 유니폼 수선해서 입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냥 크롭형 유니폼이라고 했으면 반응 나쁘지않았을텐데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크롭형 유니폼을 여성용이라하고 성의없이 길이만 뚝 자른거에 가격은 똑같음 전부 잘못됏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