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키 162이고 저 기준으로도 좀 짧다는 느낌 들었는데 44면... 안에 티 안입으면 어케입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예상보다끼넘치게잘한거는정우같음
- 16:16
- 조회 1
- 잡담
-
- SSG) 여성용유니폼이라고 할때 설마 했음...
- 16:16
- 조회 5
- 잡담
-
-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 16:16
- 조회 9
- 잡담
-
-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 16:16
- 조회 4
- 잡담
-
-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 16:16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16
- 잡담
-
- 우리팀은 감독추천 아니면 1명도 못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6:15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수빈이랑순이는 저걸한게놀랍다가 아니라
- 16:15
- 조회 32
- 잡담
-
- kt) 아니ㅜ알거리즘에 이런거 떴는데
- 16:15
- 조회 34
- 잡담
-
- 최초공개 라이브 방송할거면 장근석보아이동욱 데려와
- 16:14
- 조회 71
- 잡담
-
- 올해 책없쾌 경기 다이김
- 16:14
- 조회 78
- 잡담
-
- 잠실 외야에서 롯데타워보이는거 이쁘더라
- 16:14
- 조회 131
- 잡담
-
- 올스타 명단 라이브 발표로 염병지랄이 났으면서 결과까지 또 라이브로 하려는 기개가 대단하네
- 16:14
- 조회 27
- 잡담
-
- 국대 라방도 우리팀 선수 이름 빼먹었어 ૮₍ •̅ ᴥ •̅ ₎ა
- 16:14
- 조회 47
- 잡담
-
- 야구장에서 사진 찍는게 좋은게
- 16:14
- 조회 175
- 잡담
-
- 그럼 저거 낼 나눔 1루수는 두구두구두구 어디소속 뫄뫄입니다 이렇게 발표하나
- 16:14
- 조회 78
- 잡담
-
- 라이브 공개 제대로 진행도 못하면섴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40
- 잡담
-
- 걍 국대만 라방하지
- 16:13
- 조회 107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6:13
- 조회 27
- 나눔
-
- 원덬이 야구장 가면 꼭 찍는 사진
- 16:13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