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서 스파 브랜드가 좋아 스파오, 유니클로, 탑텐, 에잇세컨즈 이런데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4244203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163 특히 에잇세컨즈는 170/70초반 정도인 나도 상의 m 입을 만큼 사이즈 넉넉해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