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와 곽성곤 릴스 디엠으로 개많이 받아서 이번 수빈이 파라파라는 https://theqoo.net/kbaseball/4254243710 무명의 더쿠 | 14:51 | 조회 수 255 선수 쳐서 인스스에 올려놨더니 디엠으로 1도 안 오고 태그만 계속 당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