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유니폼이라 재질도 붙는게 아닌데 기장만 짧고 품은 겁나 넓어서 가슴 좀만 커도 바로 붕 뜰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241821 무명의 더쿠 | 14:49 | 조회 수 25 사실상 총 기장도 43이라고 보기 힘든 핏이 나올듯 ㅋ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