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크롭이라고 하면 허리라인은 들어가서 핏하고 기장은 골반 살짝 위까지 오는 건데 그런 디자인할 의지도 없고 걍 성의도 없어보이는데 저정도 천쪼가리에 여성용이라 이름 붙이고 돈 똑같이 받는게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