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때 보니까 장난 식으로 본인 사비로라도(관중석) 올스타 갈 거라고 하던데 ㅋㅋㅋ ㅠㅠㅠㅠ 상규 올 시즌 너무 고생해서 올스타 감추로라도 보내고 싶음 성격상 저런 곳 가면 기깔나게 즐기고 올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