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갸티비 보고있으면 우리팀 걍 다 말 많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4237029 무명의 더쿠 | 14:45 | 조회 수 426 말 없어보이는 호령이랑 첫돼도 가끔 말 많다는 제보들어오고,,,말 많아보이는 애들은 걍 말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