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승부욕이 강한데 이게 팀끼리 경쟁하는 승부욕 말고 한 경기에서 이기려고 하는 승부욕이 강해서 좋은 경기력도 나오고 끈끈해지고 하는 거 같대아마 자기들끼리 경쟁하는 그런 거 말고 팀이 이기는 걸 다들 추구하다 보니 성적이 좋다는 얘기인 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