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도인듯...? 이게 44cm 기장임
짧긴짧다 아래 하의를 완전 위로 끌어입으면 덜할거 같긴해
근데 유니폼이라 재질 벙벙하고 가슴 좀 있으면 훨 위로 올라갈듯...
사이즈도 80이고 저정도 크롭이면 천 ㅈㄴ 쪼금 쓰인건데 3만원은 깎아주지

이정도인듯...? 이게 44cm 기장임
짧긴짧다 아래 하의를 완전 위로 끌어입으면 덜할거 같긴해
근데 유니폼이라 재질 벙벙하고 가슴 좀 있으면 훨 위로 올라갈듯...
사이즈도 80이고 저정도 크롭이면 천 ㅈㄴ 쪼금 쓰인건데 3만원은 깎아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