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찍을때 아 사볼까 했는데 진짜 주식하면 안되겠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중계 잡혀서 혼난적 있음
- 16:08
- 조회 0
- 잡담
-
- 문득 야구장에서 사진찍어주는 아르바이트 하고싶다고 생각함
- 16:08
- 조회 0
- 잡담
-
- 모자도 쓸때마다 빨아서 쭈굴쭈굴해 두개 살걸 후회중
- 16:08
- 조회 1
- 잡담
-
- 한화) ㅇㅇㄱ 나 좀 있으면 면접이어서 죽을 거 같애
- 16:07
- 조회 11
- 잡담
-
- 야구장 그물 안 걸리게 카메라로 찍는 거 광각렌즈로 풀샷 찍을 때도 가능함
- 16:07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오늘 표 없고 직관 안가고싶은데 내가 없을때 이기는거 보기도 싫은거 몬지알지∧( ◠‿◠ )∧
- 16:07
- 조회 18
- 잡담
-
- 원정팀이 홈팀 마스코트랑 사진 찍어도 되는거지?
- 16:07
- 조회 56
- 잡담
-
- SSG) 유니폼 반응 진짜 안좋네
- 16:07
- 조회 153
- 잡담
-
- 한화) 아 근데 우준-후니-원석 이거 너무하잖아
- 16:06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아니나 다를까 내일 라이브로 공개ㅋㅋㅋㅋ
- 16:06
- 조회 101
- 잡담
-
- 야구장 갔다 옆자리 커플 싸우고 헤어지는거 직관했을때가 제일 재밌었음ㅋㅋㅋ
- 16:06
- 조회 101
- 잡담
-
- 야구장에서... 그나마 다이어트하면서 먹을수있는 직관푸드 뭐있을까
- 16:06
- 조회 47
- 잡담
-
- 오타쿠 특이긴 한데 나 완전 설명충이라 머글친구 데려갔을때 이것저것 물어보는거 개좋아함...
- 16:06
- 조회 12
- 잡담
-
- 난 근데 진짜 여름엔 직관 안감 ㅠㅠㅠ 더위를 많이타서
- 16:0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이 9승 줘
- 16:06
- 조회 23
- 잡담
-
- 한화) 류 경기에 원석이 선발 진짜 오랜만 아닌가
- 16:05
- 조회 27
- 잡담
-
- 구종 공부는 어케 해야 돼..?
- 16:05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영하야 웃어?
- 16:05
- 조회 87
- 잡담
-
- 한화) 근데 참 희한하다 원석이를 안쓰려고 중견멩인줄 알았는데
- 16:05
- 조회 36
- 잡담
-
- 우이락 옥수수튀김 혹시 느끼해???
- 16:05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