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찍을때 아 사볼까 했는데 진짜 주식하면 안되겠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장 여러번 간척을 왜 해..??
- 16:00
- 조회 0
- 잡담
-
- 시즌권자인데 시큐리티웅니랑 얼친됨
- 16:0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심우준 언제 7까지 올라왔지
- 15:59
- 조회 6
- 잡담
-
- 롯데) ☆필독☆포카 비하인드 못본 매기들은 오프닝 놓치지말것
- 15:59
- 조회 7
- 잡담
-
- 마라꼬치가 남의 유니폼에 ㅈㄴ 튄단 얘긴 들었음
- 15:59
- 조회 90
- 잡담
-
- 난 친구 데려가면 신경쓸게 너무 많아서 혼자 다니고.. 그냥 옆사람이 좋은 사람이길 기도하면서 감ㅋㅋ
- 15:59
- 조회 9
- 잡담
-
- 나도 키움 팬튜버 지헤이 그분 좋아해서 자주봄 ㅋㅋㅋㅋ
- 15:59
- 조회 29
- 잡담
-
- 유니폼 세탁기에 돌리니까 마킹도 마킹인데 보풀생기더라ㅠㅠ
- 15:59
- 조회 31
- 잡담
-
- 나 경기장 일찍 간 날 어쩌다 외야쪽으로 입장 했다가 충격받았잖아
- 15:58
- 조회 71
- 잡담
-
- 내가 야구장에서 꼭 찍는 것
- 15:58
- 조회 170
- 잡담
-
- 유니폼 진짜 빨리 마르더라
- 15:58
- 조회 43
- 잡담
-
- 난 어머니들 옆자리가 젤 좋음
- 15:58
- 조회 63
- 잡담
-
- 머글2명데리고가서 푸파했더니 한명은 혈스와서 잔다고하고 한명은 언제끝나? 이럼
- 15:58
- 조회 40
- 잡담
-
- 매이닝 옷 갈아입는짓을 왜 하는거야?
- 15:58
- 조회 112
- 잡담
-
- 원정갔는데 뒷자리 상대팀팬인 남초딩이 우리팀 공격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짜증났슴
- 15:58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ㅅㅂ 나 장녀인데 아빠 ㅈㄴ닮음. 어릴때 어디 놀러간다고 아빠가 짐들고 먼저 차로 가고
- 15:58
- 조회 34
- 잡담
-
- 내기준 야구 알못 꼬실때 가장 좋은 야구장 고척이었음
- 15:58
- 조회 36
- 잡담
-
- 내주변 머글들 다들 갔다와서 재밌다고만 하고 다시 안가줌
- 15:58
- 조회 87
- 잡담
-
- 야구장에서 하늘 찍는 거 좋은데
- 15:57
- 조회 32
- 잡담
-
- 난 유니폼 손 빨래하면서 막 비틀어 짜는데
- 15:57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