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규 멋진선배야 ദി(♧⸝⸝ʚ̴̶̷ ᴗ ʚ̴̶̷⸝⸝)ദ്ദി(☆⸝⸝ʚ̴̶̷ ᴗ ʚ̴̶̷⸝⸝)
잡담 엘지) 김진수는 "(임)찬규 선배님이 기본적으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분이다. 어떻게 해야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유리하게 경기를 운영할지 아신다. 그 부분에 대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시고 또 내게 잘 알려주시는데 항상 새롭다. 그런 면에서 충분히 존경할 만한 선수라고 생각해 롤모델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15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