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콜라보도 좋긴한데 구단에서 내는 기본템이 좀 많아졌음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223828 무명의 더쿠 | 14:34 | 조회 수 83 기본 머플러나 전에 냈던 유니폼 짐색같은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