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키 작고 덩치 작은 여자들은 아동용 유니폼 꽤 많이 사입어서 차라리 저렇게 냈으면 가격 같아도 별말 안 나왔을거 같은데 굳이 여성용이라고 이름 붙인게 누굴 노리고 낸건지가 보여서 그 부분이 ㄴㅁ 짜침..
잡담 차라리 아동용/성인용으로 내지 굳이 "여성용"이라고 네이밍한게 제일 별로야
26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키 작고 덩치 작은 여자들은 아동용 유니폼 꽤 많이 사입어서 차라리 저렇게 냈으면 가격 같아도 별말 안 나왔을거 같은데 굳이 여성용이라고 이름 붙인게 누굴 노리고 낸건지가 보여서 그 부분이 ㄴㅁ 짜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