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준용이 상무 최합하고 아겜 금 따서 안 가게 되어도 그 자리는 그냥 공석 되는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220503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401 아니면 상무도 예비 시스템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