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음치박치몸치 원덬이는 응원가를 5번 봤지만 따라하지 못하고있음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171
노래 좋고 율동 멋있는데 저걸 따라하는 원덬....제법 물에 빠진 사람처럼 허우적대고있다......다시 또 보러감 다음 직관을 위한 예습해야되
노래 좋고 율동 멋있는데 저걸 따라하는 원덬....제법 물에 빠진 사람처럼 허우적대고있다......다시 또 보러감 다음 직관을 위한 예습해야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