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지연 학연 다나오는데 그와중에 착한선수 뽑아줘야한다고 계속ㅋㅋㅋㅋ 유영찬이 본인 부상당했을 때 연락온 선수 뽑아줘야한다 그러고
잡담 엘지 올스타 뽑는거 보니까 착한선수 뽑던데ㅋㅋㅋ
53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성적 지연 학연 다나오는데 그와중에 착한선수 뽑아줘야한다고 계속ㅋㅋㅋㅋ 유영찬이 본인 부상당했을 때 연락온 선수 뽑아줘야한다 그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