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나 잘해라 소리 들을만 하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71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0347 | onair | 한화) 커트가 많이 돼서 이번 이닝 투구수가 많다ㅠㅠ | 18:54 | 2 |
| 15190346 | onair | 엔씨) 심판 스트콜 진짜 인상적이구만 (๐•́Ⱉ•̀;ก)ꔪ💦 | 18:54 | 4 |
| 15190345 | onair | 삼성) 김영웅 전뱅 둘다 수비 이상했음 | 18:54 | 3 |
| 15190344 | onair | 삼성) 김영웅 지금 몸으로 유격을 어떻게함 | 18:54 | 1 |
| 15190343 | onair | 삼성) 걍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재현 빈자리에 김영웅을 쓸게아니라 | 18:54 | 36 |
| 15190342 | onair | SSG) 자 빠따를 쳐야 이긴다 가자 | 18:54 | 7 |
| 15190341 | onair | SSG) 솔직히 건우 걍 이미 지친지 꽤 됐음 | 18:54 | 19 |
| 15190340 | onair | SSG) 걍 점수 많이내야지 머 오늘같은날은 | 18:54 | 1 |
| 15190339 | onair | 기아) 우혁이 고척에 좋은 기억 있잖아 ^ᶘ=◕ᴗ◕=ᶅ^ | 18:54 | 8 |
| 15190338 | onair | 두산) 준호놀이 진짜 너무 잘한다 | 18:54 | 9 |
| 15190337 | onair | 한화) 공을내야안에가둬🌸🧨🪖⁺◟( • ө • )◞⁺🪖🧨🌸 | 18:54 | 13 |
| 15190336 | onair | kt) 미미꺼 까비ㅠ | 18:54 | 7 |
| 15190335 | onair | 두산) 준호야 네가 점수를 내야한다 | 18:54 | 12 |
| 15190334 | onair | 삼성) 승규를 집으로 ꒰( و ˃̵ᗝ˂̵ )꒱و 2 | 18:54 | 7 |
| 15190333 | onair | SSG) 성한아 ㅜ 잘햇다 | 18:54 | 19 |
| 15190332 | onair | 삼성) 3루수 둘중에 하나 스타팅 중반 이후 교체 이렇게 갔음 좋았을걸 2 | 18:53 | 39 |
| 15190331 | onair | SSG) 성한이 수비ദ്ദി૮₍ •̅𐃬•̅ ₎ა | 18:53 | 19 |
| 15190330 | onair | 기아) 우혁아 지금 변랑이만들어줘 ^ᶘ=و ˃̵ᗝ˂̵=ᶅ^و | 18:53 | 17 |
| 15190329 | onair | 기아) 중간없음타이거즈 오늘은 공 ㅈㄴ 잘보네 참나 1 | 18:53 | 12 |
| 15190328 | onair | 기아) 아니 덕아웃 펜스? 거기에 멘트 적힌거 뻘하게웃기네 | 18:53 |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