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자팀 투표 안되는걸 하러와서 아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았음성적우선이 많긴한데 의외로 다른 이유로 뽑는 선수가 생각보다 많은듯? 친분학연지연 이런건 기본이고 상대전적 따지면서 뽑는 선수도 있고ㅋㅋ전략투표는 얘기 안해주면 아예 생각을 못하던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