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불펜들도 빠르긴 하지만 이런건 표본 자체를 선발이 많이 먹을 수 밖에 없는데 우리팀은 또 선발 중에서 최민석이 포심 아예 안쓰는 투심볼러라 곽빈 지분이 진짜 크게 작용함
우리팀 올해 포심 평속 150 넘는게 4명인데
곽빈 153.3 (올해 총 609구)
이영하 151.2 (올해 총 268구)
최지강 150.7 (지강이는 알다시피 투심볼러. 아주 가끔 포심 섞어넣는)
김택연 150.4 (올해 총 168구)
거기서도 선발 도는애가 제일 빠르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