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됐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본인 일상을 sns에 잘 안 올리는 사람들은 어떻게 참아? 나도 연습중인데 어려워
- 15:41
- 조회 0
- 잡담
-
- 인플루언서들은 걍 관종 같아서 에휴 하는데 난 브이로그가 더 짜증 나
- 15:4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다 같이 야구장에서 떼창하면 뽕찰거 같아
- 15:41
- 조회 12
- 잡담
-
- 나는 주 5일가도 2번 간 척 했는데;;;;
- 15:41
- 조회 25
- 잡담
-
- 빤스하면 김룡이 ٩(˶•᷅ Θ •᷄˶)و
- 15:41
- 조회 25
- 잡담
-
- 난 메이드 코스프레 하고 가는 분은 본 적 있는데...
- 15:40
- 조회 142
- 잡담
-
- ㅇㅇㄱ? 남이 보는 내얼굴 확인할 방법 없나 남찍사 말고
- 15:4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๑•̀ᗝ•́๑)و ̑̑˂ᵒ͜͡ᵏ 지우야 각오해라
- 15:40
- 조회 36
- 잡담
-
- 제발 셀카를 찍으면 뒤에 내 얼굴은 가려주이소
- 15:40
- 조회 47
- 잡담
-
- 직관 자주 못가서 경기 시작전에 사람 많이 없을때 열심히 사진 찍음
- 15:40
- 조회 12
- 잡담
-
- 다들 야구장까지 1시간 정도 걸리고 대중교통 타고 간다고 가정하면 어디쯤부터 입고 가? 유니폼?
- 15:40
- 조회 87
- 잡담
-
- 에휴 옷이고뭐고 여자면 내옆에앉아
- 15:40
- 조회 118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경기장에서 들으면 되게 좋을 거 같다
- 15:40
- 조회 27
- 잡담
-
- 여름에 야구장 바람 불면 좋은데 싫어..
- 15:40
- 조회 25
- 잡담
-
- 나 궁금한게 시즌권은 자리고정이잖아
- 15:40
- 조회 136
- 잡담
-
- 우리팀 감독 너무 싫으니까 좋은 점 하나 생김
- 15:40
- 조회 41
- 잡담
-
- 난 직관가면 안씻는사람이랑 동급으로 찍덕이 싫음
- 15:39
- 조회 82
- 잡담
-
- 난 낡고 지쳐서 이제 직관 테이블석이나 포수뒤 넓고 비싼 좌석 아니면 안 감
- 15:39
- 조회 29
- 잡담
-
- 직관 갈때마다 할말이 너무 많아서 스토리 9개는 친친으로 올리고 전체는 1개만 올릴까말까임
- 15:39
- 조회 17
- 잡담
-
- 머리 다치고 후각 신경 손상으로 후각 잃어도 구린내랑 담배냄새는 맡아서 괴로움ㅜㅜ
- 15:39
- 조회 20
- 잡담